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구매 후기 (안 좋은..)

구매 후기 (안 좋은..)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 및 환불 관련 역대급 사례
작성자 사운드오브발레 (ip:)
  • 작성일 2016-12-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2
평점 0점

 

 - 불만접수일자 : 2016-11-16

 

 - 내용 : 9개의 CD를 구매하셨는데 그 중에 4개가 보유한 학원 플레이어에서 재생 안됨 (플레이어 브랜드 : 야마하)

 

 - 처리 결과 : 플레이어 고장으로 안에서 꺼내지 못한 1개의 제품을 제외한 8개 전수량 회수 후 9개 구매 금액 전액 환불 (문제가 있었다는 CD들은 회수 후 검수결과 전부 문제없이 재생됨)

 

 - 기타 : 이 분 덕분에, 다시는, 그 어떤 경우에도 교환/반품/환불 처리 안 하는 것으로 사이트 규정을 정함.

 

 

 

***

 

 

 

2010년부터 클래스 음반을 판매하면서 겪은 사례 중 최악의, 정말 최악의!!! 사례였습니다.

정말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은 케이스 입니다.

 

가끔 안 좋은 이야기 들을 때도 있었지만,

겉과 속이 다르게 나갔던 것은 이 때가 처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가 안 좋은 구매 후기에 대한 소감을 거짓없이 여기 다시 올리는 이유는

솔직하게 저희가 추구하고 생각하는게 이렇다고 알려 드려서

이런 것에 대해 거부감 없으신 분들만! 이용해 주셨으면 해서입니다.

 

 

***

 

 

매번 말씀 드리지만,

단순히 불량품 교환 신청 들어왔다고 분노하거나 욕하는 것 아닙니다.

 

이성적으로, 감정적 격분없이

정해진 규정에 맞게 존중하면서 대해 주시는 분들께는 불편함 없으시도록 맞춰 드리려는 생각 뿐이지

분노한다거나 짜증내지 않습니다. 소중한 고객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구매했다고 해서 모든 분께 무조건 친절하게 대하는 건 저희 컨셉이 아니여서... 향후 타이트한 관리를 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

 

 

이 사례로 단 하나 감사한 점은.

이 사례 덕분에 교환/반품/환불 절대 불가라는 규정을 망설임없이 확정지을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CD의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반품/환불이 불가하며,

비회원/회원 구분 없이 모든 구매시 문자로 자동으로 이 점이 안내되고 있고,

미동의시 발송전에 주문취소하시면 환불 혹은 카드결제 취소처리해 드리는 점 또한 문자로 자동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솔직히 이렇게 처리한 후 일이 편해진 건 사실이네요..)

 

 

CD플레이어에서 재생 안된다고 연락 주셔서 저희가 반품 받아보고 검사했을 때 같은 문제가 발생한 적은 한 번도 없었습니다.

전부 다 문제없이 재생되는 제품이었습니다.

즉, 저희는 모르는 어떤.. 보유하신 플레이어의 문제라는 것이지요.

 

 

공지에도 안내 드렸지만,

처음 구매하시는 분들은 2~3개 이상 절대로 구매하지 말아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저희 CD 재생하다가 오디오 고장 났다고 해도 저희는 책임 또는 보상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저희 CD로 그런 일이 발생하는 경우는 없기 때문입니다.

 

 

*** 마지막으로, 저희 CD는 아티스트에게서 직수입한 정품 입니다. 재작업하거나 복제한 제품 아닙니다!

믿음이 안가고 의심하실 거면 그냥 구매하지 마시고 외국에 가셔서 직접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

 

 

 


 

-  불량 접수 및 처리 카카오톡 응대 내용 첨부 -

 

 

 

 

 

 

 

 

 

 

 

 

(여기서 당황스러웠던 부분은 공지에 반품 수거 후 재생에 문제 없을시

그 상품 그대로 돌려 보내고 운송비는 적립금에서 삭감한다고 고지되어 있고,

주문내역 메일에도 완전 강조해서 보냈는데 그런 내용은 없이 화부터 내심..

 

그리고 얼마나 좋은 곳에서 구매하셨는지 모르겠지만...

해외 어디서 구매를 하셨던 공급자가 같은 정품인데 정품 맞냐고 자꾸 문의하는 부분에서 판매자로서 이미 마음 상했음..)

 

 

 

 

 

(여기까지 말하면서 정말.... 도 닦는 줄 알았습니다......)

 

 

 

 

 

(이미 손해를 보더라도 우리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소중하고 고맙고 예쁘고 사랑스러운 상품을 하루라도 빨리 전부 회수해야겠다고 결심한 터라

나름 불량 근거자료라고 보내주신 영상은 솔직히 보지도 않았습니다.

 

불량 여부 상관없이 받은 돈 얼른 돌려 주고

저 CD들을 어서 빨리 구해와서 우리 창고의 품으로 다 가져오겠다는 생각 뿐...)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맨위로